본문 바로가기

매일 성경

매일 성경 묵상 _ 의를 위해 핍박 받는 자는 복이 있다

 

  ''의를 위하여 핍박을 받은 자는 복이 있나니 천국이 저희 것임이니라'' (마태복음 5:10)

   대대로 선지자들은 모두 핍박을 당했으며, 심지어 어떤 사람은 살해되었습니다. 예수님의 열두 제자들도 요한을 제외하고 대부분은 순교를 했습니다. 그리고 중국에서 전도를 했던 초창기 선교사들도 피와 목숨으로 중국 땅에 복음의 씨앗을 뿌리며 그들의 사명을 다했습니다. 그러나 주님의 약속 앞에서 이러한 핍박은 두려울 것이 없습니다. 하나님을 믿는 것으로 핍박 받는 것은 복이라고 주님께서 분명히 말씀하셨습니다. 이는 하나님께로부터 받을 상이 크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이 있습니다. 『너희를 위한 축복을 너희는 받아들인 적이 있느냐? 너희를 위한 약속을 너희는 추구한 적이 있느냐? 너희는 반드시 내 빛의 인도를 받아 어둠 세력의 압제를 깨뜨릴 것이고, 반드시 어둠 속에서도 빛의 인도를 잃지 않을 것이며, 반드시 만물의 주인이 될 것이다. 또한 사탄 앞에서 반드시 이기는 자가 될 것이고, 반드시 큰 붉은 용의 나라가 무너질 때 만인 가운데 우뚝 서서 내 승리의 증거가 될 것이다. 너희는 시님(원문: 秦國) 땅에서 반드시 흔들림 없이 굳셀 것이다. 받은 고난으로 인해 내가 주는 복을 받을 것이며, 반드시 온 우주 아래에서 나의 영광이 빛나게 할 것이다.』 바로 지금, 이 마지막 때에는 큰 환난이 있을 것이라고 주님께서 예언하셨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대환난 속에서 굳게 서서 하나님을 증거하며, 사탄 앞에서 이긴 자가 되어야 하나님의 축복을 이어받을 수 있습니다.

 

더 다양한 내용을 찾고 계신다면 바로 클릭해 보세요

성경 공부 > 매일 성경